학교소개

발전기금안내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2002년 개교한 이래로 벌써 개교 20주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SVU에 많은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학교는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더욱 커나갈 것입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도약을 위한 VISION 2030를 실천하기 위해서 대학발전 재원이 필요하며, 이러한 재원을 확보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대학발전기금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정성 어린 후원은 좋은 학습 환경과 시설 제공 및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등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 될 것이며, 학교의 발전과 미래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발전기금 소개

일반기부금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SVU)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하는 기부금 전액을 대학에서 필요로 하는 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학에 위임하는 기부입니다.

기부유형에 따른 세제혜택 (※세법 개정으로 인해 세제혜택은 별동될 수 있음.)

기부유형에 따른 세제혜택
개인기부

근로소득자, 개인사업자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시 연간 소득금액 한도 내에서 기부금액의 15% (기부금액이 2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에 대해서는 30%)를 세액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세법 제34조]

법인기부

법인사업자

당해 사업연도 연간 소득금액(이월결손금 차감 후)의 50% 범위 내에서 손비처리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법인세법 제24조]

상속재산기부

고인의 유증, 사인증여에 의한 기부나 상속자가 상속 재산을 기부하는 경우 모두 기부금 전액에 대하여 상속세 면제됩니다.
(단, 상속 개시일부터 6개월 이내에 기부하는 경우에 해당)

기부금 영수증 발급

  • 발전기금 납부가 확인된 후 소득공제용 기부금영수증을 약정서에 기재된 주소로 발급해 드립니다.
  • 기부내역은 국세청 연말정산시스템 홈택스에 자동 업로드 되어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 및 접수처 기부금약정서 다운로드

검색 닫기